커뮤니티
Challenge Your Dream!
공지사항
공지사항
[남양주] 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사 취소(환불) 신청 안내(1차)
관리자
2021.08.27
조회수 1,605
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사 취소를 희망하는 학생(기숙사비 납부한 학생)을 대상으로 환불을 진행하고자 합니다.
◉ 대 상 : 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비 납부자 중 입사 취소를 희망하는 학생
◉ 신청방법 : 통합정보시스템 → 부속기관 → 사생 및 생활관리 → 퇴사신청(학생)
① 퇴사일은 “신청일”로 입력
② 퇴사사유 : “입사취소”로 입력
③ 은행/계좌번호/예금주/통장사본
※ 예금주가 본인이 아닌 경우 주민등록등본을 업로드 하셔야 합니다.
◉ 신청기간 : 2021.08.27.(금) 12:00 ~ 08.30.(월) 15:00까지
◉ 환불일정 : 2021년 9월 중 예정(변경될 수 있음)
◉ 기숙사비 환불 신청 시 재입사 신청 불가능 합니다.
◉ 기숙사비 환불 관련 서류를 행정센터로 제출한 학생은 안하셔도 됩니다.
◉ 문의처
① 남양주캠퍼스 031)570-9790~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