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[공통] 2024학년도 1학기 재학생 기숙사생 모집안내(재학생, 복학예정자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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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학년도 1학기 재학생 기숙사생 모집안내(재학생, 복학예정자)
1. 모집 대상
• 2024학년도 1학기 재학생, 복학생 예정자
(졸업예정자로 전공심화 입학예정자는 신입생 신청기간 등록 요망)
2. 신청 기간 및 신청 방법
• 신청기간 : 2024.1.15.(월) ~ 1.18(목), 4일간
• 학교홈페이지 → 통합정보시스템 → 부속행정 → 기숙사 → 입실신청(재학생)
※ 기간 내 신청 못할 시 추가 신청 불가능합니다.
3. 기숙사 이용 기간 및 금액
• 이용기간 : 2024.3.3(일) ~ 2024.6.15.(토), 15주
• 기숙사비 : 980,000원
- 일단위 10,000원 기준, 학기 이용자에게는 할인율을 적용한 금액 반영
4.기숙사 이용자 혜택
• 기숙사내 편의시설 이용(무인택배함, 세탁실, e-mart,무료와이파이)
• 기숙사 사생단 활동시 선덕장학금 지급(사생장 150만원, 층장 100만원)
• 기숙사 석식 월단위 이용(1식 4,500원, 월 ~ 목)
• 기숙사 학기 이용자에 대하여 기숙사비 할인율 적용
5. 합격자 발표 및 납부 안내 (기숙사비, 3월 석식비)
• 합격자 발표 : 2024.1.29(월) 15:00
• 합격자 확인 방법 : 통합정보시스템 → 부속행정 → 기숙사 → 선발관리(재학생)
• 납부 기간 : 2024.1.29(월) ~ 2.2(금) 23:50
• 납부 방법 : 통합정보시스템 → 부속행정 → 기숙사 → 선발관리(재학생) → 기숙사 선발결과 조회 → 고지서 출력 → 전용계좌 납부(기숙사비, 석식비 별도 계좌 확인 후 각각 납부)
※ 기간 내 미납시 자동 불합격 처리, 추가 납부 기회 없음
※ 3월 석식비
구 분 |
세부사항 |
금 액 |
3월 석식비 72,000원(1식 4,500원) |
이 용 기 간 |
2024.3.4.(월) ~ 3.29(목) [주4회 운영(월~목),금/주말/공휴일 제외], 16회 |
[ 석식은 월 단위로 이용 가능. / 석식비 별도 계좌 확인 후 납부 ]
6. 기숙사 선발 기준
▢ 선발 점수 배점표
구분 |
기준 |
배점 |
거리(지역) |
1순위~ 5순위 거리 배점표에 따른 점수 부여 |
80점 |
성 적 |
• 재학생 직전 학기 총점평균 15% • 복학생 마지막 학기 총점평균 15% |
15점 |
상벌점 |
• 상점 6점 ~ 10점 |
5점 |
• 상점 1점 ~ 5점 |
4점 |
|
• 상벌점 0점 (신규 입사신청자 포함) |
3점 |
|
• 벌점 1점 ~ 5점 |
2점 |
|
• 벌점 6점 ~ 10점 |
1점 |
|
• 벌점 12점 이상, 강제 퇴사자 포함 |
0점 |
|
합 계 |
|
100점 |
※ 동점자의 경우 성적이 우수한 자를 선발
※ 직전학기 강제퇴사자는 기숙사 운영 위원회 심의를 거쳐 입사 여부를 결정함
▢ 거리배점 우선순위 기준
순위 |
거리 배점표 |
1순위 |
해외, 제주도, 부산광역시, 울산광역시, 대구광역시, 광주광역시, 세종특별시, 전라도, 경상도, 충청도, 강원도 |
2순위 |
인천시, 경기도(파주시, 오산시, 평택시, 화성시, 연천군, 안산시, 여주시, 안성시, 이천시, 평택시, 용인시) |
3순위 |
경기도(수원시, 시흥시, 군포시, 의왕시, 부천시, 안양시, 광주시, 성남시, 광명시, 과천시, 양평군, 가평군) |
4순위 |
경기도(김포시, 하남시, 고양시, 동두천시, 양주시) |
5순위 |
서울지역, 경기도(남양주시, 의정부시, 구리시, 포천시) |
7. 룸메이트 신청 및 호실 배정
• 룸메이트 신청 : 2024. 2.2(금) ~ 2.6(화)
• 룸메이트 신청방법 : 통합정보시스템 → 부속행정 → 기숙사 → 룸메이트신청(재학생)
※ 룸 메이트 희망하는 학생 두명 모두 신청해야 함. 한명만 신청시 룸메이트 배정 불가
• 호실배정 : 2024.2.29.(목)
※ 입사서류 미제출시 제외됨
8. 기숙사 입사서류 안내
구 분 |
세부사항 |
제출기간 |
2024. 2. 5(월) ~ 2. 21(수) |
제출방법 |
• 업로드 파일형식(학과_학번_이름) • 경복대학교 통합정보시스템 → 부속행정 → 기숙사 → 서류등록(재학생) |
※ 서류는 1개월 이내 발급 및 검진 내역으로 제출, 기간내 미제출시 입사포기로 처리함
9.기타 유의사항
• 기간 내에 신청 및 납부,제출 못할 시 추가 기회 없음(기간엄수)
• 서류제출 시 본인과 부모의 주소지가 다른 경우 학교와 근거리 주소를 실거주지로 적용함.
예)부모님 의정부,본인 대전 일 경우 의정부를 실거주지로 판단.
• 위장전입 또는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된 경우 입사자격 상실됨. 입사 후에도 적발 시 즉시 강제퇴사 조치.
• 입사서류 미제출,건강진단(흉부촬영, B형간염 항원검사) 미실시인 경우 입사 불가능.
• 생활비 대출로 인하여 기숙사비 납부 기간 변경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숙사 행정센터로 연락바랍니다.
• 모든 일정은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.
11. 기숙사 관련 문의처 : 031-570-9790~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