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[공지사항] 2015 - 2학기 남자 기숙사생 모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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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5학년도 2학기 기숙사 남학생 추가모집
1. 모집기간: 2015. 8.17(월) ~ 8.20(목)
가. 대상: 포천캠퍼스 남학생
나. 사용기간:2015.8. 24(월)~ 2015.12.11(금)16주
다. 신청방법: 기숙사 홈페이지
라. 추가합격자발표: 개별문자발송
마. 납부기간: 8.20일후
바. 납부방법: 지로 및 계좌이체 (우리은행 가상계좌)
사. 납부금액: 980,000원
2. 선발방법
구분 |
선발방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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반영비율 |
환산방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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거리 |
등교 40% |
※기준: 대중교통 이용한 통학시간. 편도기준. (단, 급행 및 시외버스 제외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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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교 40%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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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․벌점 |
20% |
※기숙사생이 아닌 경우(신입생 포함) 상․벌점 0점으로 가정하여 점수 8점 반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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동점자 산정기준 |
․ 직전학기 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생 ․ 벌점이 적은 학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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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사 제한자 |
․ 직전학기 벌점이 12점 이상을 초과한 학생 ․ 전염성 질환을 가지고 있는 학생 (결핵은 관련근거에 의거 치료 완료 후 입사가능) ․ 기타 입사가 제한된다고 판단된 학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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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선선발대상 |
․ 사회적 배려계층(장애학생) <해당학생은 입사신청 후 연락바랍니다. (031-539-5200)> ․ 기타 규정에 의거 우선선발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학생 |
3. 유의사항
가. 입사신청시 유의사항
-. 반드시 로그인 후 입사신청
-. 주소 기준: 주민등록 등본 <허위기재시 입사 취소>
※ 2015.6.22 이후 이사 등의 사유로 주소지가 변동된 경우 초본 제출
-. 입사신청 후 반드시 <신청확인> 버튼을 눌러 신청내용 확인
-. 신청내용 수정 불가 <단, 입사 신청 기간 중 삭제 후 재신청 가능>
나. 정해진 기간 내에 기숙사비 미납, 입사서류 미제출시 입사 취소
다. 기숙사비 납부 후 입사 취소시 9월 중 일괄 환불 처리
라. 기숙사 생활 유의사항
-. 기숙사내 음식물 반입금지 (즉석식품, 반찬,과자류 등 일체 반입 금지)
-. 벌점에 의해 강제 퇴사시 기숙사비 환불하지 않음.
-. 통금시간 (22:45~새벽5시) 기숙사 출입불가 <출입문 폐쇄>
4. 문의처: (031) 539-5200,
포천캠퍼스 종합행정센터